네이버,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플랫폼 '모두' 출시
상태바
네이버,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플랫폼 '모두' 출시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4월 29일 17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플랫폼 '모두' 출시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네이버(대표 김상헌)는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플랫폼 '모두(modoo!)' 서비스를 29일 출시했다.

'모두'(www.modoo.at)는 누구나 쉽게 무료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제작 플랫폼 서비스다. 업종이나 분야에 따라 특화된 35종의 템플릿이 제공된다.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지식이 없는 중소사업자나, 기관, 개인까지 누구나 쉽게 제작할 수 있다.

간단한 절차만으로 네이버의 사이트 검색 및 지도에 등록,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이버 검색과도 연계해 사용자가 네이버 검색창에서 "'모두' 사이트명+@"으로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가 검색결과 상단에 보여진다.

네이버는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에 대한 무료 분석 툴도 제공한다. 올해 안에 결제 기능도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모두' 서비스 홈페이지(www.modoo.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 교육 프로그램도 신청할 수 있다.

네이버 김지현 이사는 "모바일 홈페이지가 사업에 직결되는데도 제작과 운영이 어려워 가지지 못한 중소사업자, 개인, 기관들이 많다"며 "이들이 '모두'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시대에 맞는 사업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