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추럴F&P '퓨어스킨 아이스 쿨링 앤 수딩 마스크∙패치' 출시
상태바
네추럴F&P '퓨어스킨 아이스 쿨링 앤 수딩 마스크∙패치'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28일 20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주)엔알디의 자회사 '네추럴F&P'(대표 문원국)는 쿨링∙진정 작용의 '퓨어스킨 아이스쿨링 앤 수딩 마스크∙패치'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얼굴부착용 마스크와 바디부착용 패치는 바이오셀룰로오스에 빙하수와 멘톨, 수련화 추출물을 더해 햇빛에 노출된 피부를 신속하게 진정시켜준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시험한 결과 마스크 착용 전 32.7℃였던 피부 온도가 15분 부착 후 28.4℃로, 패치는 20분 부착 후 33.6℃에서 28.7℃로 내려가 각각 4.3℃, 4.9℃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제품의 주원료로 사용된 바이오셀룰로오스는 천연야자수를 미생물이 발효시켜 만든 천연 유래 물질이다. 네추럴에프앤피는 이를 활용, 세계 최초로 미용시트화에 성공해 국내특허 등록 및 국제특허(PCT)를 출원했다.

이번 신제품은 퓨어스킨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내달부터는 CJ몰,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등 국내 주요 홈쇼핑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내달 28일까지 쇼핑몰에 가입하는 소비자에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네추럴에프앤피 문원국 대표는 "피부는 외출 전 사전 관리 못지 않게 열을 내리는 사후 관리도 매우 중요한데 요즘처럼 강한 햇살이 절정을 이루는 한여름에는 특히 필수"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퓨어스킨 아이스쿨링 앤 수딩 마스크∙패치'는 성인은 물론, 연약한 피부의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다스리고 진정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