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비티 '경찰의 날' 기념 감사행사 실시
상태바
현대아이비티 '경찰의 날' 기념 감사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현대아이비티(대표 전용하)는 제68회 경찰의 날을 맞이해 '땡큐 폴리스맨, 땡큐 비타민C' 행사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밤낮 없이 치안유지를 위해 범죄단속과 예방 및 민원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경찰공무원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아이비티는 경찰의 날을 맞이해 경찰공무원 10명을 선발, 3개월간 '헤어2:8'과 피부과 전문의의 정밀진단 서비스 등을 무상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헤어2:8'은 이온교환방식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살아있는 비타민C를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공급해 주는 제품으로 신물질 '비타브리드C'와 액상양모제를 함께 섞어 두피에 바르는 신개념 바르는 양모제다.

이벤트 참가자는 피부과 전문의를 통해 자신의 탈모부위 확인, 모발 밀집도, 모공상태, 모구진단, 두피진단 등 정밀진단을 실시한다. 이후 3개월간 제품을 사용하면서 1개월마다 피부과 전문의를 만나 기록일지를 작성하고, 두피의 변화를 측정한다.

현대아이비티는 매달 탈모현황과 두피변화를 집계해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전용하 현대아이비티 대표는 "24시간 범죄예방과 민원처리를 위해 극심한 스트레스에 노출된 경찰공무원에 국민들의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사은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비타민C가 포함된 '헤어2:8'을 통해 건강한 두피를 회복하고, 대머리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