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전은정 기자 | 삼성증권이 웰컴 퇴직연금 DC이벤트(2025년 시즌2) 이벤트를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이번 이벤트 기간 퇴직연금 DC(확정기여형) 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상품 지급은 DC 계좌 개설 완료 시기에 따라 달라진다. 이벤트 기간 개설을 완료하면 오는 9월 중에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이벤트 기간 내 DB(확정급여형)에서 DC로 전환신청 후 오는 9월 말까지 계좌를 개설하면 오는 10월 중에 커피 쿠폰을 받는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DC형 퇴직연금 계좌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삼성증권은 유용한 연금 운용 정보도 함께 제공해 보다 체계적인 자산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유용한 연금 정보 △연금 ETF 랭킹 △연금펀드·TDF(타깃데이트펀드) 랭킹 등 연금 관련 정보를 제공 중이다. 또 삼성증권은 연금 고객의 자산관리를 밀착 지원하기 위해 삼성증권 연금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연금 상품 리밸런싱과 포트폴리오 상담, 연금 수령솔루션까지 연금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금 관련 제도에서 상품 추천까지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웰컴 퇴직연금 DC 이벤트(2025년 시즌2)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센터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