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2025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 시상식 성료
상태바
고운세상코스메틱, '2025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 시상식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5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 시상식 관계자 단체 사진 [사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이 후원하는 '2025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 시상식이 지난 26일 경기도 판교 K바둑에서 개최됐다.

시상식에는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를 비롯해 한국기원 양재호 사무총장, K바둑 임설아 전무, 김효정 상무 등 국내 바둑계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이주호 대표는 자신의 기량을 다해 멋진 승부를 보여준 선수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최정 9단에게 우승 상금 4000만 원과 트로피를, 김은지 9단에게는 준우승 상금 2000만 원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은 국내 여자 바둑 최강자를 가리는 공식 기전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 건강을 넘어 모두의 건강한 삶을 응원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상대적으로 주목받지 못한 여성 바둑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참가자들이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4년 연속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3월 개막한 2025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에는 총 51명의 여자기사가 출전해 약 3개월 간 예선전과 본선 8강 토너먼트를 치렀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여자 랭킹 1·2위 최정 9단과 김은지 9단이 결승에서 맞붙으며 큰 관심을 모았으며, 결승전은 치열한 접전 끝에 최정 9단이 최종국에서 연승에 성공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최정 9단은 이번 우승으로 지난 2021년부터 5년 연속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챔피언에 오르며 여자 바둑 사상 유례없는 5연패라는 새 이정표를 세웠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약 3개월간의 대회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자신의 기량을 보여준 모든 선수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기업 철학 아래 더모코스메틱 진정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피부 건강 개선을 위한 노력과 더불어 모두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