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호캉스에 뷰티템까지…프레비츠, 해비치 호텔과 여름 패키지 협업
상태바
제주 호캉스에 뷰티템까지…프레비츠, 해비치 호텔과 여름 패키지 협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손잡고 여름 시즌 한정 패키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레비츠는 6월 1일부터 7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선라이즈 모멘트 패키지'와 '선셋 모멘트 패키지'에 자사의 대표 제품 '에어핏 선스틱'을 선착순 증정한다. 각각 유아 동반 가족과 커플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호캉스 패키지로, 투숙객은 호텔 수영장에서의 휴식과 함께 피부를 위한 뷰티템까지 챙길 수 있게 됐다.

'에어핏 선스틱'은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프라이머와 파우더 기능을 동시에 갖춘 3in1 멀티 제품으로,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포뮬라가 특징이다.

특히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돼 휴가지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MZ세대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비건 PDRN, 병풀 추출물, 10중 히알루론산, 동백나무씨 오일 등 피부 진정과 보습, 재생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다수 함유돼 외부 활동이 많은 여름철 스킨케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9월 30일까지 운영되는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프레비츠의 고순도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은 기미·잡티 완화 패치 '더블엑스패치' 세트를 증정한다. 자외선 노출이 많은 라운딩 후 사용할 수 있는 기미·잡티 완화 전용 제품으로 구성해, 골프 고객을 겨냥한 점이 눈에 띈다.

프레비츠 브랜드 관계자는 "호텔 패키지를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공간에서 프레비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비자와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