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SK매직이 16일 파리 생제르맹(Paris Saint-Germain, PSG)과 컬래버레이션 정수기를 선보인 데 이어 스타일과 성능을 겸비한 한정판 'SK매직 X PSG 코어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SK매직의 공기청정 기술력과 PS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리미엄 이미지를 접목한 컬래버레이션 모델이다.
PSG의 연고지인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반영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네이비와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PSG의 역사와 정체성을 표현했다. 전면 디자인에는 PSG 엠블럼과 에펠탑이 그려진 브랜드 로고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SK매직 X PSG 코어 공기청정기은 강력한 3단계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부터 생활 악취까지 99.99% 정화한다. 특히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의 두께를 기존 대비 33% 늘려 청정 성능을 극대화했다. 청정 면적은 41.3㎡(약 13평)로 크기는 작지만 넓고 강력한 청정 성능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저소음 모드, 3단계 풍량, 간편한 다이얼 조작, 타이머 설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SK매직 관계자는 "PSG와 축구를 사랑하는 스포츠 팬은 물론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도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얼음 정수기 등 PSG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