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대학가 '스쿨어택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동아제약 파티온, 대학가 '스쿨어택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예령 기자 | 동아제약의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은 캠퍼스 스쿨어택 이벤트 '트러블 최강 순찰대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시험, 축제, MT 등 다양한 활동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파티온은 '방심하기 쉬운 트러블을 매일 순찰하며 케어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파티온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홍익대학교 축제를 시작으로, 20~22일 고려대학교, 29~30일 연세대학교 축제 기간 각 대학 캠퍼스 내에 파티온 부스를 운영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다. '트러블 수색 미션'은 학생들이 트러블 스티커를 찾아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파티온 부스를 방문하면 파티온 샘플 키트를 받을 수 있으며, 특별한 '황금 트러블 스티커'를 찾은 학생에게는 '에어팟4'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각각 '트러블 수색 미션'과 '트러블 포착 미션'에서 세 학교 중 최고 점수를 기록한 학생에게는 '아이패드 프로'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두 미션의 상위권 랭커는 파티온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파티온 관계자는 "중간고사가 끝난 뒤 축제, MT 등 다양한 활동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시기, 대학생들이 파티온의 트러블 케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트러블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