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앱크, '플링 무브 001' 컬렉션 통해 첫 어패럴 상품 선봬
상태바
아카이브 앱크, '플링 무브 001' 컬렉션 통해 첫 어패럴 상품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코오롱FnC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가 '플링 무브 001' 컬렉션을 통해 어패럴 상품까지 확장하며 여성 소비자층을 집중 공략한다고 밝혔다. 

컬렉션명인 '플링 무브 001'은 아카이브 앱크의 시그니처 가방인 '플링백'에서 출발했다. '플링백'은 아카이브 앱크가 론칭 당시 처음 선보였던 아이템으로 현재 누적 판매량 7만개에 달하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다.

아카이브 앱크는 이번 컬렉션명을 가방 이름에서 착안해 '플링 무브 001'로 선정하고 흐름에 몸을 맡기라는 의미를 담아 앞으로 아카이브 앱크가 특정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자유롭고 유연한 움직임으로 브랜드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플링 무브 001' 컬렉션은 어패럴, 액세서리, 가방, 신발 총 16종으로 구성된다. 기존 아카이브 앱크의 상품이 정제된 분위기가 특징이라면 이번 컬렉션은 캐주얼한 감성을 더해 일상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상품들을 제안한다.

아카이브 앱크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아카이브 앱크의 시그니처 상품인 '플링백'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흐름을 이어가며 새로운 카테고리를 유연하게 시도해보는 첫 걸음"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채널 연계를 통해 아카이브 앱크 제품을 실제로 보고 싶어하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