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키녹, 반려동물과 즐기는 '피크닉 패키지' 출시
상태바
교원그룹 키녹, 반려동물과 즐기는 '피크닉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교원그룹의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이 봄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체리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는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로 선정된 경주에서 피크닉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키녹 객실 1박, 피크닉 세트(방수 피크닉 매트 및 진드기 방지 클립), 스니프 멘치카츠 투고 박스, 굿모닝 서비스, 펫파크 입장권 등이 포함된 구성이다.

키녹은 럭셔리 펫캉스 수요를 겨냥해 '펫캉스 패키지'도 함께 준비했다. 쾌적함을 자랑하는 고급 객실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최상의 럭셔리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펫캉스 패키지는 키녹 스위트·키녹 시그니처·키녹 프리미어 객실 1박, 키녹 펫 가운, 순살치킨·치즈볼 세트, 굿모닝 서비스, 펫파크 입장권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29일까지 주중 한정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중 투숙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멍푸치노 1잔을 제공한다. 여기에 키녹 시그니처와 키녹 프리미어 예약 시 추가 비용 없이 반려견 최대 2마리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

키녹 관계자는 "봄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키녹에서 벚꽃 여행을 즐기려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