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컨슈머] 패션·뷰티업계, '설맞이 선물세트' 프로모션 봇물
상태바
[MZ컨슈머] 패션·뷰티업계, '설맞이 선물세트' 프로모션 봇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패션뷰티업계가 설연휴를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 행사에 나섰다. 

업계에 따르면 1월 말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세트 기획전은 각기 다른 혜택과 구성으로 소비자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고환율 시기에 할인률을 대폭 올리고, 업체들은 고객 맞춤형 구성품으로 풍성한 만족감을 전하고자 했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설을 맞아 새해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에이블씨엔씨 미샤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대표 상품은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스테디셀러로 구성된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셀러 2종 기획세트'다.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해주고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150ml)'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50ml)'을 포함한다. 탄력 집중 케어를 위한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2종 기획세트'도 준비됐다.

남성 고객들을 위한 선물 세트도 마련됐다. '포맨 익스트림 리뉴 2종 세트'는 거친 남성 피부를 환하고 탄력있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포맨 아쿠아브레스 2종 기획세트'는 면도 후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균형을 회복하도록 돕는다.

기획세트 1개 구매 시 30% 할인,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기획세트를 포함해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앰플 또는 에센스 마스크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BYC 설맞이 할인행사

BYC는 설 명절을 맞아 직영점과 자사몰에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BYC 직영점은 1월 28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잠옷, 란제리, 속옷, 기능성 제품 등 자사제품 전 품목을 추가 1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추동 외의 제품은 20% 추가 할인한다.

BYC 관계자는 "설을 맞아 합리적인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BYC의 풍성한 혜택과 함께 온 가족이 따뜻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샘이 설날을 맞아 감사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세트 대전'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은 이번 '세트 대전'을 통해 피부 탄력 및 보습 개선에 효과적인 다양한 기획세트를 최대 50% 할인하여 선보인다.

먼저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로 거친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에센스&크림 기획세트'는 50% 할인한다.

설 선물로 인기 높은 링클케어 라인 세트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킨케어 2종ㆍ3종 세트'는 30% 할인한다. 2종 세트는 토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크 솔루션 크림' 31ml을 특별 증정한다. 3종 세트는 토너, 에멀젼, 크림 본품에 아이크림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세트다.

업계 관계자는 "고물가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업체별로 예년보다 세트 구성을 더욱 합리적으로 마련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