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한성자동차,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지역 최대 규모
상태바
벤츠 한성자동차,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지역 최대 규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강나연 기자 |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를 분당 지역 최대 규모의 메르세데스 벤츠 서비스센터로 확장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분당, 판교, 용인 등 경기 남동부 지역의 서비스 수요에 대한 고객 편의성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이번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 확장을 진행했다. 

확장 오픈한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303m2(약 2815평)에 지하 2층, 지상3층 규모로, 일반 정비 워크베이 42개, 판금 및 도장 워크베이 15개 등 총 57개 워크베이를 배치했다.

워크베이 확대와 함께 최신식 판금‧도장 설비와 정밀 차량 판금 계측 장비, 알루미늄 전용 작업장을 도입해 사고 수리 품질도 한층 더 강화했다.

고객 라운지는 고객 최적의 편의성을 위한 동선을 고려해 보다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개선하고, 전기차 고객을 위해 급속 충전 시설도 신규 설치했다.

고객 대기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정비 인력도 대폭 충원할 계획이다. 내년 상반기까지 일반 정비 55명, 판금 및 도장 18명 등 기존 대비 30% 늘린 총 73명의 전문 테크니션을 확보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을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성남시 거주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첫 방문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을 증정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이사는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를 분당 최대 규모로 확장하면서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AS 전문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며, "한성자동차는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투자와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