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키즈, '도서산간 학교지원 프로젝트' 구래초등학교 의류지원
상태바
폴햄키즈, '도서산간 학교지원 프로젝트' 구래초등학교 의류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키즈(POLHAM KIDS)가 '도서산간 학교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강원도 영월군 구래초등학교에 폴햄키즈 겨울 의류를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폴햄키즈 '도서산간 학교지원 프로젝트'는 4회차를 맞이했으며 소외지역 학교를 찾아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그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영상에 담아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폴햄키즈가 기획 제작한 이번 구래초등학교 캠페인 영상은 강원도의 아름다운 설산과 청량한 자연을 배경으로 학교생활을 하는 아이들의 순수하고 밝은 에너지를 영상으로 담았다. 아이들에게는 폴햄키즈의 따뜻한 구스 롱패딩과 데일리로 입기 좋은 플리스 셋업을 선물했다. 

폴햄키즈 관계자는 "폴햄키즈는 앞으로도 전국 곳곳 소학교 꿈나무들을 찾아 만나며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구래초등학교 아이들의 일상을 담은 프로젝트 풀 영상은 폴햄키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폴햄키즈는 해마다 의류지원과 임직원 참여 유기견보호소 봉사활동 및 기부금 전달, 폐원단 활용 '소잉나눔페스티벌'을 통한 자립준비청소년 후원 등 지속적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