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대규모 할인전 진행…40개 브랜드 참여
상태바
마리오아울렛, 대규모 할인전 진행…40개 브랜드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마리오아울렛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마리오아울렛이 스포츠·여성 의류 브랜드 40개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전을 열고, 외국인 고객들에는 상품권도 증정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달 2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1주일 간 노스페이스와 언더아머, 톰보이, 지컷 등 40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중국 국경절 연휴를 맞아 택스 리펀 업체인 글로벌 블루와 협업해 외국인 이용 고객 대상 특별 사은행사도 실시한다. 일정 금액 원 이상 구매 후 텍스리펀 서비스 이용 시 일정 금액의 마리오아울렛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날부터 실시하는 스포츠와 여성 의류 기획전에는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1관 1층 라코스테는 다음 달 6일까지 이전 시즌 의류, 신발, 가방을 2개 이상 구매하면 10%를 추가 할인하며, 노스페이스는 3관 1층 마리오 미니 팩토리 아울렛에서 마리오아울렛 단독 특가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잇세컨즈는 29일까지 올해 가을·겨울(24FW) 제품을 마리오아울렛 단독으로 10% 할인 판매하며 톰보이는 27일부터 1관 1층 본 매장에서 24FW 신상품을 전품목 10% 할인한다.

여성 커리어 브랜드인 톰보이, 지컷, 린은 내달 3일까지 1관 1층 마리오 미니 팩토리 아울렛에서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와 나이키도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키는 2개 이상 구매 시 10%를 추가 할인하고 아디다스 팩토리아울렛은 2개 이상 구매 시 20%, 3개 이상 구매 시 30%를 추가 할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