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현대자동차와 협업해 신형 전기차 '캐스퍼 일렉트릭'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지난 3월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진행한 이벤트가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바 있어 추가로 성사됐다. 이번에는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 가능 거리 315km를 자랑하는 상품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캐스퍼 일렉트릭'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한다. 빽다방에서 캐스퍼 일렉트릭의 시그니처 컬러인 '버터크림 옐로우 펄'을 연상시키는 메인 협업음료 '꿀밤라떼', '고구마라떼' 등 프로모션 음료를 주문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빽다방 공식 앱 주문 또는 멤버십 적립 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음료 1잔당 1회씩 중복 응모가 가능해 구매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현대자동차의 신형 전기차 캐스퍼 일렉트릭 인스퍼레이션(1명) △네이버페이 3만원권(100명) △빽다방 1만원권(300명)이다.
빽다방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빽다방 매장 내 포스터, 키오스크, 공식 홈페이지 등에 게시된 QR코드를 통해 캐스퍼와 캐스퍼 일렉트릭 10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출고 완료 선착순 300명에게는 빽다방 10만원권을 증정, 최대 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빽다방 관계자는 "지난 3월 첫 협업 당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2차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차박하기 좋은 나들이 시즌인 만큼 빽다방의 가을 신메뉴도 즐기고, 현대차의 트렌디한 전기차 '캐스퍼 일렉트릭'까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