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의 트레디셔널 라인(Traditional Line)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치맥 더하기 팝맥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배달 및 포장 고객 대상으로 문베어 수제맥주 2캔 세트 '문베어 밤밤 팝맥', '문베어 윈디문 팝맥'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블랙시크릿 팝콘'을 무료 증정한다. '단짠(달고 짜고)'맛의 '블랫시크릿 팝콘'을 문베어 맥주와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문베어 밤밤 팝맥' 세트는 △여름밤 IPA △짙은밤 페일에일과 블랙시크릿 팝콘으로 구성됐다. '여름밤 IPA'는 열대과일의 진한 향과 강렬한 풍미가 특징이며, '짙은밤 페일에일'은 꽃 향과 과일향이 어우러진 조화로운 맛을 자랑한다.
'문베어 윈디문 팝맥' 세트는 △윈디힐 라거 △문댄스 골든에일과 블랙시크릿 팝콘'으로 구성된다. '윈디힐 라거'는 시원하고 청량한 목 넘김을 즐길 수 있는 정통 뮌헨식 수제 라거이며, '문댄스 골든에일'은 몰트의 달콤한 향과 청량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에일 맥주이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문베어 수제맥주가 가진 풍미와 개성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수제맥주 캔 제품의 가맹점 취급 확대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완벽한 맛의 조화를 이루는 '치맥 페어링' 세트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