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입주민 대상 골프레슨 '스윙앤쉐어' 프로그램
상태바
두산건설, 입주민 대상 골프레슨 '스윙앤쉐어' 프로그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산건설]
[두산건설]

컨슈머타임스=김동현 기자 | 두산건설은 지난 20일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자사 브랜드 아파트 '행정타운 센트럴 두산위브'에서 입주민을 위한 '스윙앤쉐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스윙앤쉐어는 골프와 기부를 함께한다는 의미로, 두산건설 We've 골프단이 We've 입주민들과 처음으로 함께하는 행사다.

두산건설은 입주 후에도 입주민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자부심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천안시 행정타운에는 We've 아파트 2개 단지(1760세대)가 입주해 있으며, 향후 1202세대를 추가공급해 행정타운 내 We've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두산건설은 이외에도 천안시내에 파크시티지역주택조합 등 2개 사업장(1460세대)을 분양 준비 중이다.

행사에는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소속선수 5명(유현주, 유효주, 박결, 김민솔, 임희정)이 참석하여 원포인트 골프레슨과 선수 팬사인회를 진행하였다. 원포인트 레슨은 사전 채택된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개인의 골프 고민에 따라 선수들이 맞춤 레슨을 진행하였다. 이후 진행된 팬사인회는 입주민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 취지에 맞게 두산건설은 이번 행사를 기념하여 천안시에 체육발전기금 2천만원까지 함께 전달하였다.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 4월 진행된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에서 'We've 채리티존'을 운영하며 적립된 기부금 1400만원에 두산건설 자체 기부금을 더한 금액이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당사 입주 단지에서 골프단을 활용한 행사를 처음으로 진행하게 되었는데 입주민분들이 높은 관심도를 보여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We've 아파트에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입주민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