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쇼핑라이브, 내달 2일까지 '푸드 위크' 진행
상태바
카카오쇼핑라이브, 내달 2일까지 '푸드 위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8개 인기 브랜드 참여…풍성한 혜택·경품 증정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할인 혜택도 제공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카카오(대표이사 정신아)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다음달 2일까지 일주일간 '푸드 위크'를 열고 혜택 가득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푸드 위크' 기간 동안 건강식품, 신선식품, 가공식품 등 총 38개의 다양한 식품 카테고리 라이브 기획전을 오픈한다. 

이날 종근당 건강을 시작으로 제주 삼다수, 매일유업, CJ제일제당, 포트넘 앤 메이슨, 하겐다즈X구글플레이 등 유명 브랜드를 비롯해 이용자들에게 호응이 높은 불고기, 닭갈비, 곱창까지 다양한 식품 라이브를 진행한다.

특히 참여 브랜드마다 상품 구성뿐만 아니라 특별한 혜택을 준다. 종근당 건강은 다비치 안경테와 안경 렌즈 교환 쿠폰·멀티비타민 등을, 제주삼다수는 가수 임영웅의 포토카드·텀블러·그라운드 체어 등을, CJ 제일제당은 할인쿠폰 외에도 신세계 상품권·치킨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각 라이브에서는 가격 할인 외에도 방송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5%(최대 1만원 할인, 인당 최대 4회 적용 가능) 즉시 할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최근 새롭게 추가돼 고객의 반응이 좋은 '퀴즈 이벤트'도 모든 라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이는 카카오쇼핑라이브만의 고유한 기능으로 라이브를 시청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치킨 100마리와 커피 1000잔을 증정할 계획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 반응이 좋았던 브랜드들을 엄선해 푸드 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푸드 위크 동안 카카오쇼핑라이브만의 특별한 라이브 방송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