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가수 박서진과 GS홈쇼핑서 '퍼펙트믹스 쿡' 최초 공개
상태바
테팔, 가수 박서진과 GS홈쇼핑서 '퍼펙트믹스 쿡'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테팔이 가열이 가능한 신개념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쿡'을 '장구의 신' 가수 박서진과 함께 오는 27일 GS 홈쇼핑에서 최초 공개한다.

테팔이 오는 27일 월요일 오후 8시 45분부터 단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쿡' 론칭 방송에는 테크니컬한 장구실력과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깜짝 출연한다. 박서진은 가족과 자신의 건강을 위해 선택한 테팔 퍼펙트믹스 쿡으로 즐겨 해먹는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신제품 론칭 방송 시간 동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테팔 퍼펙트믹스 쿡 일시불 구매 시 2만원을 즉시 할인하고, 제휴카드 이용 시에는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부 구매 시에는 무이자 12개월 혜택으로 월 2만원대에 최고급 블렌더를 장만할 수 있으며, 포토 리뷰를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홈쇼핑 특전으로 10명을 추첨해 테팔 퍼펙트믹스 쿡을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테팔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초고속 블렌더는 강력한 블렌딩 성능에 100℃까지 끓여주는 가열 기능까지 갖춰 별도의 조리기구 사용 없이, 삶고 찌고 갈아주는 기능을 믹서기 하나로 해결한다. 함께 제공되는 레시피북을 활용하면 CCA주스나 다이어트 해독주스, 두유, 콩국수, 당근마녀수프, 잣죽 같은 다채로운 건강 레시피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테팔 퍼펙스믹스 쿡은 사용 빈도가 높은 메뉴 11가지를 자동 프로그램화해, 일일이 작동 시간과 온도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손질된 재료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두유 △죽 △수프 △스튜 △퓨레 △해독주스와 같은 뜨거운 메뉴 6가지와 △스무디 △쉐이크 △디저트 △얼음 분쇄와 같은 차가운 메뉴 4가지를 자동 조리한다. 여기에 수동 프로그램이 100℃까지 온도 조절이 되는 '가열'모드와 6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한 '블렌딩' 및 '순간 작동'의 3가지 모드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테팔 최고 사양인 3만6000RPM의 초강력 스피드 모터가 탑재된 것도 특징이다. 이를 통해 타 모델 대비 최대 30% 더 빠르게 분쇄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강화된 기능만큼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블렌더 본체는 1.75L 넉넉한 용량의 내열 유리 용기로 제작해 가열 조리 시 냄새나 색 배임 걱정을 낮췄다. 블렌더에 탑재된 스마트락 시스템은 뚜껑이 올바르게 닫히고 용기가 본체에 정확히 장착된 상태에서만 작동을 시작해 사고를 방지하고 안전한 조리 환경을 제공한다.

테팔은 폭넓은 요리에 퍼펙트믹스 쿡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 구매 시 증정하는 레시피북과 더불어, 블렌더 전용 앱 '마이테팔(myTefal)'을 통해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블렌더 레시피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