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시원한 청바지 '아이스 데님' 출시
상태바
아이더, 시원한 청바지 '아이스 데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이더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아이스 데님 '네오 아이스 리얼 데님 팬츠'와 '네오 아이스 데님라이크 팬츠'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더의 '아이스 데님'은 접촉 냉감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아이스 원사가 적용되어 지속적인 쿨링감을 제공하는 신개념 아이스 청바지다. 올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된 냉감력으로 다시 돌아왔다.

더욱 시원해진 아이스 데님의 비결인 아이스 원사는 많은 물의 중량을 흡수하는 동굴 형태의 분자 구조를 가져 땀과 같은 수분 발생 시 일반적인 소재보다 빠른 건조로 시원함을 선사한다. 또한 섬유 안에 영구적으로 고착되어 있는 쿨링 기술에 기초를 둔 섬유로서 몸의 수분과 온도에 반응하며 오랜 시간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

허리에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E-Band가 적용되었다. 남성 제품은 슬림하지만 타이트 하지 않은 스탠다드 핏, 여성은 세미 와이드 핏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착용하기 좋다. 스타일은 리얼 데님 버전과 세탁 및 관리가 용이한 데님라이크 팬츠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네오 아이스 리얼 데님 팬츠'는 진청과 중청 2가지 색상의 남성용과 여성용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네오 아이스 데님라이크 팬츠'는 인디고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남성용과 여성용이 각각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