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VIP 대상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오픈
상태바
미래에셋생명, VIP 대상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의 평안한 노후를 위한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및 변액보험 VIP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 센터 출범을 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디지털 자산관리 수요에 대응하고 고 퀄리티의 상담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20년 차 이상의 변액·연금·퇴직연금의 근무경험이 있는 내근 전문 인력을 배치했다.

아울러 변액보험 적립금이 일정금액 이상인 '변액VIP고객'을 선정해 VIP 상담을 위한 전용 상담 센터를 구축해 원하는 시간에 기다릴 필요 없이 전문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며 바로 연결이 불가한 경우에도 상담 예약 접수를 통한 상담이 가능해 실제 이용 편의를 한층 높였다.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대상 고객은 보장, 저축, 비과세 등 보험 본연의 장점 안내 및 건강, 시황 콘텐츠를 제공 받으며 특히 변액보험 가입 고객을 위한 전담 서비스인 '변액케어서비스'를 통해 변액보험 펀드·투자, 노후연금의 전문적인 맞춤형 상담과 관련 콘텐츠를 제공 받게 된다.

최진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부문대표는 "디지털 WM라운지 서비스 오픈으로 VIP 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비대면 상담 수요에 대응하며 기존과 차별화된 전문 상담과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미래에셋생명은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이 금융업의 혁신'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