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김좌열 상임감사위원, '대한민국 청렴감사열전' 권익위원장상 수상
상태바
한국지역난방공사 김좌열 상임감사위원, '대한민국 청렴감사열전' 권익위원장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방 감사를 통해 청렴 문화 정착 및 국민 안전 강화에 이바지
(가운데) 한국지역난방공사 김좌열 상임감사위원
(가운데) 한국지역난방공사 김좌열 상임감사위원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이하 '한난') 김좌열 상임감사위원이 4월30일 개최된 '2024년 대한민국 청렴감사열전'(이하 '청렴감사열전') 우수감사사례 공모전에서 '국민권익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청렴감사열전은 '청렴'에 대한 긍정적 사회적 인식 확산을 위해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사)한국공공기관감사협회, 채널A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국민권익위원회가 후원하는 행사로서 국민권익위원회는 우수감사사례 공모전에 참여한 기관의 청렴 정책, 감사성과, 파급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 대상을 선정한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김좌열 상임감사위원은 2023년 4월 취임해 '예방 위주의 효율 감사'라는 새로운 감사방침을 수립했으며 특히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앞서 안전 분야 특정감사를 시행하는 등 법 위반을 예방하고 국민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공공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김좌열 상임감사위원은 "청렴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한국지역난방공사이 국민들에게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따뜻하고 깨끗한 에너지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