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독서 습관 형성 프로젝트 '150 독서마라톤' 7기 모집
상태바
교원 빨간펜, 독서 습관 형성 프로젝트 '150 독서마라톤' 7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융합 영재스쿨' 통해 미션 수행해 독서량에 따라 거리 측정

내달 5일부터 참가자 모집
[사진= 교원 빨간펜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교원 빨간펜이 총 15주간 150권의 책 읽기를 지원하는 '150 독서마라톤' 7기를 모집한다.

'150 독서마라톤'은 독서 관리 프로그램 '창의융합 영재스쿨'을 기반으로 독서 습관을 기르고 독서활동을 통해 성취감과 폭넓은 사고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자 올해로 7년째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누적 참여자 수는 7만2808명이며 이들은 총 668만권 이상의 독서량을 기록했다.

'150 독서마라톤' 7기는 내달 5일부터 16일까지 창의융합 영재스쿨 전 회원 대상으로 신청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150 독서마라톤' 앱을 다운 받은 후 매일 출석해 책을 읽고 미션 활동을 수행하면 된다.

독서 및 미션 활동 수행에 따라 거리가 산정되며 마라톤 풀코스(42.195km)를 완주하면 된다. 완주혜택은 올해 신규로 참가한 회원에게만 제공된다. 7주 완주자를 대상으로 편의점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며, 15주 완주자에게는 편의점 상품권 1만원 권, 완주 메달, 완주 인증서를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형성하고, 자라나는 아이들이 창의융합적 사고력을 지닐 수 있도록 독서를 통해 다방면의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는 '150 독서마라톤'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