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파크, 제2회 어린이 스키대회 개최
상태바
휘닉스 파크, 제2회 어린이 스키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5일 휘닉스 스노우파크 마스터즈 슬로프에서 개최
대회부터 시상까지 당일 모두 진행
[사진= 휘닉스 파크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휘닉스 파크가 내달 25일 '제2회 어린이 스키대회'를 개최한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마스터즈 슬로프에서 개최되는 어린이 스키대회는 2010년생부터 2017년생 사이의 어린이, 학생이 참가 대상이다.

작년 첫 대회를 개최한 바 있는 휘닉스 파크는 올해도 스키 실력을 뽐내는 대회를 넘어 온 가족 참여 축제로 진행할 계획이다.

대회는 어린이 단독 참가 및 어린이와 부모 함께 참여 2종목이 진행된다. 어린이 단독 참가 대회는 전주자와 가장 비슷한 기록으로 순위를 정하며, 레벨을 두 가지로 나눠 레벨1은 50명, 레벨2는 100명 내외로 진행된다. 기준은 레벨1이 스노우 플로우(A자 스탠스로 턴을 할 수 있는 레벨), 레벨2는 베이직 롱턴 스탠스(11자로 활주하는 레벨)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대회는 전주자 기록 맞추기 외에 스피드 측정 대회도 시상한다. 아이와 부모 참여 대회는 2명의 기록을 합산한 후 심사한다.

내달 25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경기 및 시상 모두 당일 진행된다. 참가비는 1종목 참가 5만원(2인 중식권 제공), 2종목 참가 7만원(3인 중식권 제공)이며 대회 상품으로는 휘닉스 스노우파크 최고 프리미엄 상품인 1천만원 상당 24/25 마스터즈 클럽 시즌패스권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당일엔 휘닉스 호텔&리조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회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