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360도 샷 피디알엔 액티브 세럼' 출시
상태바
동국제약, '360도 샷 피디알엔 액티브 세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너진 피부 탄력 채우고 처진 피부 끌어올려 탄탄하게 케어
사진=동국제약 제공
사진=동국제약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에서 '360도 샷 피디알엔 액티브 세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무너진 피부 탄력을 채우고 처진 피부를 끌어올려 탄탄하게 케어하는 프리미엄 탄력 리프팅 세럼이다.

이 제품은 동국제약의 피부 탄력 특화 성분인 '센텔리안24 하이퍼 피디알엔'과 '리본 콜라겐'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360도 샷 피디알엔 액티브 세럼은 노화로 인해 처지는 6가지 대표 부위인 이마·눈가·볼·입가 ·불독살·턱밑 피부 등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가장 얇은 잔주름부터 굵은 주름까지 5단계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 안면 3D 입체 리프팅 효과를 선사해 360도 얼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

1회 사용으로 피부 10층까지 탄력을 개선하고 24시간 탄력 지속 및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4주 사용 후 1주간 중단해도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소비자의 피부 고민 중 부동의 1위가 탄력인 만큼 단계별 집중적인 탄력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 기술력을 담은 360도 샷 피디알엔 액티브 세럼으로 쉽고 간편하게 프리미엄의 탄력 케어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