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N블랙야크그룹, 을지대학교와 지속가능한 자원순환체계 구축 위한 업무 협약
상태바
BYN블랙야크그룹, 을지대학교와 지속가능한 자원순환체계 구축 위한 업무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을지대학교와 지속가능한 자원순환체계 구축의 산학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BYN블랙야크그룹과 을지대학교는 지식, 정보, 기술 등의 자원을 공유한다. 정기적 전공 봉사, 세미나 개최 등 관련 학과와의 상호 교류를 확대하며 지속 가능한 고품질 자원순환체계 구축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BYN블랙야크그룹의 국내 투명 페트병 자원 순환 시스템을 활용한 교육, 굿즈 제작 등 기업과 학교가 함께하는 자원 순환 경제 활동을 전개해 ESG 산학 협력 모델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첫 활동으로 5일 을지대학교 캠퍼스에서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제품 생산 전 과정을 담은 전시를 개최해 자원 순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김정회 BYN블랙야크그룹 상무는 "자원순환체계 구축을 기반으로 한 산학 협력의 첫 파트너인 을지대학교와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관련 분야가 미래의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지속 가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