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이마트24와 대한한공이 '플레이 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해 만든 수제맥주 '칼스라거'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칼스라거는 맥주 홉의 열대 과일향과 청량감이 풍부해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대한항공 로고와 함께 하늘을 날아가는 비행기 이미지가 들어가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칼스라거는 이마트24와 인천공항 내 일등석·마일러 클럽·프레스티지석 라운지에서, 김포공항 국제선 KAL 라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월에는 대한항공 기내 서비스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마트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대한항공 추가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고객들은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기존의 두 배인 2000원당 2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칼스라거를 포함한 캔맥주를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캔맥주 총 구매 가격 대비 마일리지 10배를 적립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마일리지를 적립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에서 상품을 구입하면서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상품은 △대한항공 미주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3명) △대한항공 테디베어 인형(50명) 등이다.
8월 둘째주부터 이마트24 앱을 통해 '칼스라거 여행용 파우치 기획팩' 1000개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대한항공 브랜드 컬러인 청자색을 만든 여행용 파우치 3종과 칼스라거 500ml 캔 6개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