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루나틱 폴리시, 오염물질 세차 최적화된 프리워시 2종 출시
상태바
불스원 루나틱 폴리시, 오염물질 세차 최적화된 프리워시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찬우 기자 | 불스원의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 폴리시'가 3ph 세차 단계에 최적화된 프리워시 2종 '퓨어핏 프리워시'와 '클리어핏 프리워시'를 지난 1일 선보였다.

3ph 세차란 본격적인 세차 전 도장면에 붙은 먼지, 물 자국, 새똥, 벌레 자국 등의 다양한 오염 물질을 전문 세정제를 사용해 화학적으로 제거하는 프리워시 단계다.

차량 도장면에 쌓이는 오염원이 다양하기 때문에 각 오염물에 적합한 산도(ph)의 프리워시 세정제를 사용해야 효과적인 세정은 물론 오염에 의한 스크래치도 함께 방지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루나틱 폴리시 프리워시 세정제 2종은 3ph 세차 단계에서 반드시 필요한 프리워시 전문 세정제로, 한층 더 세밀하고 전문적인 세차 용품을 원하는 디테일링 매니아들의 니즈에 맞춰 최상의 세정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왁스세이프(wax-safe) 기능을 탑재하여 기존 코팅층의 손상 없이 오염 부위만 빠르게 분리하여 세정 가능하다.

퓨어핏 산성 프리워시는 찌든 물때, 워터스팟, 낙수(석회물), 크롬 스케일, 휠 얼룩 등 특수 오염 세정에 효과적이며, 클리어핏 알칼리 프리워시는 기름때, 타르, 조류 배설물, 벌레 사체 등 각종 유기 오염 세정에 특화됐다.

또한 차량 외부 어떤 재질에도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며, 오염 부위와 정도에 따라 다양한 희석비로 사용할 수 있어 적은 양으로도 최상의 효과를 발휘한다. 더불어 풍부한 에너제틱 베리향(퓨어핏 프리워시)과 리프레시 자몽향(클리어핏 프리워시)을 적용해 세차의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프리워시 세정제를 사용할 때에는 차량 도장면에 무기 오염물에서 유기 오염물 순서로 쌓이기 때문에 알칼리성 프리워시를 가장 먼저 사용하고 그 다음 산성계 프리워시, 마지막으로 카샴푸를 활용해 세정을 마무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번 신제품 루나틱 폴리시 프리워시 2종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을 비롯한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세트 제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수량별 추가 할인 기회까지 제공한다.

전선표 불스원 서피스케어 팀장은 "루나틱 폴리시 프리워시 2종은 조금 더 세밀한 세차를 원하는 매니아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전문 디테일러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