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고객 대상 다양한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토요타코리아, 고객 대상 다양한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RAV4 PHEV. [사진 = 이찬우 기자]
토요타 RAV4 PHEV. [사진 = 이찬우 기자]

컨슈머타임스=이찬우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RAV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런칭을 기념해 오는 29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브리지스톤 타이어에 한해 신차 출고 시 장착된 타이어(OE)와 동일한 제품의 경우 20%, 교체용 타이어(RE)의 경우 10% 할인된 가격에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중고차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토요타 중고차를 보유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경우 △약 40여개 유상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토요타 SMS패키지 구매 시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 △타이어 구매 시 타이어 안심보장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1년까지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먼저 가치를 보는 토요타 고객분들께 고객만족을 전하기 위해 딜러와 함께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각 분야의 숙련된 전문가로 구성된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정확한 차량진단과 친절한 고객 응대까지 토요타의 남다른 서비스를 만나 보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