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가정의달 앞두고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
상태바
롯데온, 가정의달 앞두고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롯데온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 상품을 최대 27% 할인 판매하는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10% 중복 할인 쿠폰을 비롯해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의 '72시간 라스트찬스'는 매월 마지막 3일(72시간)동안 한 달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매일 10여 개 상품을 선정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및 가장 많은 리뷰와 높은 평점을 받은 상품을 엄선해 제안하는 '갓(GOD) 리뷰템' 등의 코너를 운영한다.

이번 달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을 주제로 행사를 준비했다.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뽀로로, 타요 등 인기 캐릭터 장난감과 레고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아이와 함께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알톤 어린이 자전거'와 '삼천리 아동용 자전거', '에이스2 아동용 인라인' 등 야외 스포츠 용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부모님 선물로 정관장, 종근당건강, 프롬바이오 등 인기 건강기능 식품을 제안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로 외출을 준비하는 부모님을 위한 프라다, 셀린느, 끌로에 등 명품 브랜드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어버이날을 기념하기 위한 '달꽃이야기 카네이션 반전 용돈티슈/플라워박스'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에게는 롯데온에서 4월 한 달간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제안한다. 가장 많은 리뷰가 달린 상품과 리뷰 평점이 4.5점 이상인 상품을 각각 6개씩 선정했으며 해당 상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매월 마지막 3일에는 72시간 동안 '라스트 찬스' 행사를 진행해 한 달간 인기 있었던 상품을 모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며 "이번 달에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을 테마로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