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Wells) '위생·청결·편의' 3박자 갖춘 비데 4종 선보여
상태바
웰스(Wells) '위생·청결·편의' 3박자 갖춘 비데 4종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웰스(Wells)가 위생 기능, 세정력 등을 강화한 이용자 생활 맞춤형 비데 4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안한 착좌감과 조작 편의성을 갖춘 디자인으로 웰스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신제품 웰스 비데는 위생성과 세정 기능, 사용 편의성 등 각 부분의 성능과 디자인을 크게 강화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살균 기능을 특화한 BM750 모델은 물이 지나가는 탱크, 노즐, 유로, 도기까지 모든 부분을 전기분해 살균수로 자동 또는 수동 살균한다. 자동 살균 기능은 10회 이용(4인 가족 기준 하루 평균 사용 횟수) 마다 정기적으로 작동되며 이용자가 원할 때는 바른 살균 버튼을 눌러 언제든 살균할 수 있다. 

웰스 비데에 설치된 전기분해수 생성 모듈 역시 36개월마다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최상의 성능을 항시 유지할 수 있게 한다. BM551 모델은 플라즈마 이온으로 도기 내 공간을 자동으로 살균하는 시스템을 갖췄다.

이번 웰스 비데 4종에는 위생성 강화를 위해 '듀얼 스테인리스 항균 노즐' 또는 '항균 팁'을 적용했으며 노즐 내부와 탱크, 시트 및 시트커버에는 각각 항균동과 항균 소재를 적용해 유해 세균을 99.9% 막아준다. 이 밖에 IPX 5등급의 방수 성능, 회오리 버블 세정 기술과 다양한 체형에 맞춘 세정 기능, 정기 케어 서비스도 제공, '웰스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 관리 등의 특징을 가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