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야컴퍼니, 내달 5일 제주체험스쿨 오픈…프로그램 기획 박차
상태바
제주야컴퍼니, 내달 5일 제주체험스쿨 오픈…프로그램 기획 박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교육관광기업 제주야컴퍼니가 오는 12월 5일 제주체험스쿨 오픈을 앞두고 성공적인 프로그램 기획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주체험스쿨은 제주도 내 다양한 문화유적지를 초등 교과 과정과 연계한 교육관광 체험 학습 프로그램이다. 저학년, 고학년 1팀당 10명으로 구성해 팀별로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제주도 유소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제주의 역사, 문화, 자연, 과학, 사회 등을 탐방 교육관광으로 △하늘을 보는 과학 항공우주박물관 △수월봉·지질학탐험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이야기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역사 △선사시대체험 △제주 다크투어 △제주도 역사와 문화탐방 △국가기관탐장 지방법원 △KBS제주방송국체험 △기상청 체험 △예방교육 흡연예방 골든벨 △자기계발 나도 해리포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제주야컴퍼니는 프로그램에 대해 수준별로 학교 교과와 연계돼 있고 유소년들이 배우고 알고 싶은 프로그램을 참가자들의 눈높이에 맞게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조언이 포함돼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토·일에 운영되며 방학기간에는 상시 운영된다.  

제주야컴퍼니는 이번 론칭을 계기로 학교나 기관 등 단체기관에 제주도 교육관광 프로그램을 홍보함과 동시에 해외 초등학교와 연계해 겨울·여름방학캠프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