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예술성' 담아…코마스인터렉티브, 2020 소셜아이어워드 대상 수상
상태바
'편의성·예술성' 담아…코마스인터렉티브, 2020 소셜아이어워드 대상 수상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24일 10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마스인터렉티브, 유튜브 혁신 대상·제품일반 유튜브 분야서 2관왕 '쾌거'
사진=(주)코마스인터렉티브
사진=(주)코마스인터렉티브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인 (주)코마스인터렉티브(이하 코마스인터렉티브)가 '2020 소셜아이어워드' 대상을 수상했다.

'2020 소설아이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한 소셜 인터넷 분야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코마스인터렉티브는 2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우선 유튜브 혁신 대상을 수상한 영상은 태영건설의 '데시앙 디자인 회사가 되다'의 <백자>편이다.

코마스인터렉티브는 기존의 건설사와 차별화된 고객들의 삶까지 변화시키겠다는 태영건설의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유용성과 편의성, 예술성을 겸비한 브랜드 아파트를 추구하는 디자인 철학을 담았다.

특히 '데시앙' 영상캠페인은 지난 7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드의 홍보영상 혁신상의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또한 가수 송가인과 르까프 브랜드가 만나 소비자에게 활력을 주자는 콘셉트로 제작된 '르까프 캠페인 영상'은 '제품일반 유튜브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이석호 코마스인터렉티브 대표는 "소셜아이어워드 대상 수상으로 코마스인터렉티브의 영상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을 검증하고 향후 영상제적 역량을 더욱 강화시켜나갈 것"이라며 "자체보유 솔루션의 고도화를 통해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경쟁력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고객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종합광고대행사로 꾸준히 성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