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산업, '청수행정타운 금호어울림' 7월 분양
상태바
금호산업, '청수행정타운 금호어울림' 7월 분양
  • 장건주 기자 gun@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6월 23일 09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건주 기자] 금호산업이 오는 7월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수동 224 일원에 짓는 '청수행정타운 금호어울림' 분양에 나선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8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267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청수하나로마트와 천안중앙시장, 홈플러스 천안신방점,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등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문화시설인 롯데시네마도 인근에 예정됐다. 주요 공공기관인 대전지방법원, 대전지방검찰청, 천안세무서, 우체국, 국민연금, 동남경찰서도 가깝다.

지하철 1호선 천안역과 KTX·SRT천안아산역이 가까워 주요 도시 이동이 편리하다. 또 경부고속도로와 남부대로, 천안대로, 서부대로 진출입도 편리해 천안 도심 이동 및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수도권1호선 청수역(추진 중)도 계획됐다.

청수초등학교와 청수초병설유치원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구성초, 가온초, 가온중, 청수고 등 초·중·고교가 단지 반경 1㎞ 내에 밀집해 있다. 청수도서관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수도산 산림공원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자연환경이 쾌적하다. 청당호수공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청당체육공원, 천안삼거리공원, 천안생활체육공원도 가깝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는 청수행정타운 조성과 청당지구, 용곡지구 등 택지(도시)개발이 진행 중이다. 개발 완료시 약 1만6500가구의 동남권 최대 신흥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한다.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15-6 일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하반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