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한독(대표 김영진, 백진기)이 봄을 맞아 숙취해소제 '레디큐'의 벚꽃 에디션을 출시하고 편의점에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레디큐 벚꽃 에디션은 황금색 레디큐 병 패키지에 흩날리는 듯한 벚꽃 이미지를 화사하게 표현한 제품이다.
CU에서는 4월 한달 동안 '포켓CU' 앱에서 레디큐 벚꽃 에디션 1병을 구입하면 스탬프 1개를 받고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11 프로'(10명), '에어팟 프로'(30명), 레디큐 1병(1000명)을 증정한다.
GS25에서는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레디큐 벚꽃 에디션 1병을 구입하면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고 스탬프 2개를 모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하루 1번 응모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아이폰11 프로(10명), 에어팟 프로(30명), 레디큐 1병(2000명)을 등이다.
한독은 또 4월 한달 동안 CU, GS25, 미니스톱, 세븐일레븐에서 레디큐 벚꽃 에디션 1+1 행사도 진행한다.
성주은 한독 컨슈머헬스케어 이사는 "최근 코로나19로 벚꽃축제가 취소돼 아쉬운 마음에 홈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레디큐 벚꽃 에디션과 함께 숙취 걱정 없는 홈술을 즐기며 벚꽃 축제 기분을 조금이라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며 "레디큐에는 강황(울금)의 대표 영양소인 커큐민이 들어있어 숙취해소뿐 아니라 건강을 챙기는 음료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