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모바일, 문정아중국어 제휴서비스 오픈
상태바
이지모바일, 문정아중국어 제휴서비스 오픈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07일 16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모바일, 문정아중국어 제휴서비스 오픈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알뜰폰 브랜드 이지모바일(대표 김도균)은 '문정아중국어'와 제휴해 군 장병을 대상으로 중국어 강의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지모바일은 군 장병 대상 스마트폰 대여 서비스 '이지톡'(EGTalk)을 이용하는 장병들의 학습 및 자기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모바일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문정아중국어 앱을 이지톡 단말기에 설치하고 새로운 교육기회를 마련한다.

또한 문정아중국어 앱 제휴를 기념해 이지톡은 2월 한 달간 이지톡 요금제(PAK plus)에 가입하는 장병에게 25만원 상당의 리듬중국어 STEP1, 중국유람기(대만편)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에 제공하는 이벤트 강좌는 음악에 맞춰 쉽게 중국어 성조를 배우는 문정아 리듬중국어(step1)와 중국 문화와 함께 회화를 익히는 예능 결합 학습 솔루션 중국유람기(대만편) 등으로 젊은 장병들의 취향을 고려해 선정됐다.

이지모바일 관계자는 "부대에서 스마트폰으로 공부하며 군 복무 기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장병들의 전역 후 가장 큰 고민인 취업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제휴서비스를 시작했다"며 "2017년 새해 목표로 자기개발 혹은 어학 공부를 계획한 장병들에게 학습 기회를 확대하고 교육적 혜택을 지원하기 위한 콘텐츠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일경산업개발의 자회사로 전환한 이지모바일은 알뜰폰 통신 사업을 기반으로 외국인 및 내국인 대상 여행 유심 브랜드 '이지심'과 군 장병 스마트폰 대여 서비스 '이지톡'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