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한수원축구단, 지역아동센터 대상 재능기부 이어가
상태바
경주한수원축구단, 지역아동센터 대상 재능기부 이어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원축구단이 경주지역 아동센터와 초등학교를 방문해 재능기부 활동을 시행중이다.
한수원축구단이 경주지역 아동센터와 초등학교를 방문해 재능기부 활동을 시행중이다.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경주한수원축구단(구단주 황주호, 단장 권양택)이 지역아동센터와 관내 학교를 대상으로 일일 축구교실을 운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주한수원축구단은 올해 총 세 차례에 걸쳐 축구 클리닉을 진행했다. 선수들은 기본기 지도와 함께 미니게임, 사인회 등을 통해 참여 학생들과 소통했고 학생들은 선수들과 호흡하며 축구에 대한 흥미와 꿈을 키우는 소중한 기회를 얻었다.

경주한수원축구단은 26일과 27일에도 보리지역아동센터와 아이뜰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축구 클리닉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키워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권영택 경주한수원축구단 단장은 "앞으로도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이 스포츠를 통해 자신감을 갖고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며,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사랑받는 구단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한수원축구단은 축구 클리닉 외에도 축구 페스티벌, 유소년 축구교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민과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