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 홈쇼핑 방송 확대
상태바
세라젬,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 홈쇼핑 방송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세라젬이 16일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의 홈쇼핑 방송을 확대하고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

정수, 냉수, 온수는 물론 위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밸런스는 최근 배우 김우빈을 모델로 발탁하고, 5월부터 주요 홈쇼핑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밸런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 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인증받은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다.

정수 기능에 냉수와 온수, 여기에 알칼리 이온수까지 더해진 맞춤형 워터 솔루션으로 온 가족의 수분 섭취 패턴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수소이온 농도(pH), 온도, 출수량을 개별 설정할 수 있으며, 하루 음용량까지 기록·관리해 체계적인 식수 습관을 돕는다는 설명이다.

이번 홈쇼핑 확대 전략에 따라 GS 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홈앤쇼핑에 이어 신세계라이브쇼핑까지 총 6개 채널에서 밸런스를 선보이게 됐다.

세라젬은 홈쇼핑 방송 채널을 늘리고, 방송 별 혜택 강화 및 실시간 경품 추첨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영업 활동을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대폭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홈쇼핑 방송은 오는 19일 신세계라이브쇼핑을 시작으로 20일과 27일 CJ온스타일에서도 연이어 진행된다.

먼저 두 채널에서 밸런스 제품을 구독료를 지불하지 않고 3개월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구독 고객에게는 약 100만 원 상당의 가격 혜택, 일시불 구매 시 최대 90만 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건강한 일상에 필요한 물의 음용 습관을 쉽고 체계적으로 돕는다"라며 "홈쇼핑 채널 확대는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첫걸음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세라젬만의 헬스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