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배우 김혜윤과 '브리즈 모먼트' 캠페인 진행
상태바
코닥어패럴, 배우 김혜윤과 '브리즈 모먼트'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5년 뉴 라인업 '브리즈 팝 컬렉션' 신제품 출시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본격적인 새로운 시즌을 겨냥해 2025년 뉴 라인업인  '브리즈 팝 컬렉션'을 출시하고, 배우 김혜윤과 함께한 '브리즈 모먼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코닥어패럴의 캠페인 테마는 '브리즈 모먼트 – 혜윤의 여행법'이다. 매 순간을 즐길 줄 아는 김혜윤의 여행 스토리를 담았다.

2025 SS(봄·여름) 신제품 '브리즈 팝' 컬렉션은 코닥 고유의 독보적인 컬러감과 쿨링 기능을 탑재한 아쿠아 원사를 사용하는 등 소재, 색상에 초점을 맞췄다. 또 티셔츠, 아노락, 반바지, 원피스, 모자를 비롯해 상하의 셋업 아이템 등 일상생활부터 여행지에서도 어울리는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화보 속 김혜윤이 착용한 제품인 '브리즈팝 크롭 후드 아노락 셋업'은 얇은 두께감에 높은 통기성을 지닌 쿨웨이브 냉감원사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고, 쉽게 들러붙지 않는다. 뒷면에는 원활한 땀 배출을 돕는 벤틸레이션 구조를 더해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유용하다.

코닥만의 선명한 컬러를 적용했으며, 일체형 후드를 탑재했고, 밑단 스트링을 조이거나 풀어 취향대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전면에 빅 아웃 포켓으로 수납력도 높였다. 컬러는 핑크, 민트, 아이보리, 블랙 등 4종이다.

'브리즈팝 그래픽 우븐 피스테'는 코닥 필름 아카이브에 기반한 레트로 감성의 색상 조합과 코닥 로고를 아트워크로 활용했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바람막이와 활용도 높은 티셔츠의 장점을 접목한 피스테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냉감원사를 사용해 공기 순환이 원활한데다, 가볍고 얇아 활동적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때 좋다. 허리 스트링을 살짝 조이면 볼륨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2가지.

'브리즈 라이트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가볍고 시원한 시어서커 원단을 사용한 민소매 디자인을 적용했다. 컬러는 아이보리, 블랙 2가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