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서울, '제28회 코리안더비' 기념 이색 행사 개최
상태바
렛츠런파크 서울, '제28회 코리안더비' 기념 이색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한국마사회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한국마사회가 오는 11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제28회 코리안더비(G1) 대상경주 기념 고객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입장 시간인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경마와 행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우선 공연 프로그램으로 여성 3인조 성악그룹 '아랑'이 '경북궁타령', '오 솔레 미오', '아름다운 나라' 등 가곡 공연으로 행사의 시작을 알린다.

지난해 호응을 얻었던 '대상경주 스탬프 투어'도 진행된다. 올해는 모바일 QR 방식을 도입해 더욱 간편해진 참여 방식으로 돌아온다. 출석 외에도 미션 스탬프 투어가 마련되어 한층 더  풍성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렛츠런파크 서울 곳곳에서는 '유퀴즈?마퀴즈!' 경품행사가 진행되며 지난 벚꽃축제에서 인기를 끌었던 360도 회전캠도 설치돼 방문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종철 한국마사회 고객서비스 본부장은 "이곳을 방문해주는 모든 분들이 대상경주를 축제처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경마와 함께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