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팀펑크 테마 모드' 출시
상태바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팀펑크 테마 모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8일 업데이트를 통해 증기 열차를 타고 전장을 누비는 '스팀펑크 테마 모드'를 출시했다.

이번 테마 모드에 새로 추가된 철도 마을에는 다양한 레저 시설과 물자가 배치돼 있으며, 중앙 본관의 엘리베이터를 통해 시계탑 내부 밀실 탐험을 할 수 있다.

기원호 화물 열차를 소환해 물자를 확보하고, 열차에 탑승해 다음 철도 마을로 이동할 수 있다. 각 정차역에 도착할 때마다 열차 조종실에 놓인 증기 보급 상자에 물자가 자동으로 보충된다.

또 다른 신규 지역 화물 허브는 크고 작은 도시로 구성돼 맵 곳곳에 위치한다. 편의 여객 열차를 타고 화물 허브 사이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조종실에 위치한 보급 상자에서 간단한 수수께끼를 풀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역 사이를 이동할 때마다 스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스팀 코인은 로봇 웨이터와 로봇 상인에게 사용해 물자를 구매하거나 행운의 기어 기계에 사용해 추첨으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맵 곳곳에 설치된 공중 관측소에서는 열기구에 탑승해 전장의 지형을 넓게 조망할 수 있고, 롤러코스터를 타고 질주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3일부터 7월 7일까지 초여름 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친구와 함께 바비큐를 즐기며 축제 분위기도 체험할 수 있으며, 서버 교차 매칭 모드로 소원 코인을 모아 양 동상에 기부하면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