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학당재단, 모바일 한국어 학습 앱 '손안의 세종학당' 고급 학습 과정 출시
상태바
세종학당재단, 모바일 한국어 학습 앱 '손안의 세종학당' 고급 학습 과정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세종학당재단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세종학당재단(이하 재단)이 모바일 한국어 학습 애플리케이션 '손안의 세종학당'을 통해 고급 수준의 한국어 학습 과정을 새롭게 선보였다.

'손안의 세종학당'은 세종학당 표준 교재 '세종학당 한국어'를 바탕으로 어휘, 문법, 회화 등을 학습자의 수준에 맞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어 학습자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재단은 2024년 초·중급 과정을 탑재한 '손안의 세종학당' 앱을 구축한 데 이어 이번에 '세종학당 한국어 5A~6B' 수준에 해당하는 고급 과정을 추가했다.

또한 학습자의 몰입도와 자기주도 학습 지속성을 높이기 위해 맞춤형 학습 경로 제시 기능과 학습의 즐거움을 더하는 캐릭터 보상 요소도 새롭게 도입됐다.

최현승 재단 사무총장은 "손안의 세종학당은 세종학당에 다니지 않는 사람도, 근처에 세종학당이 없는 지역에서도 한국어를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친절한 앱"이라며 "앞으로도 재단은 한국어 학습자의 수요와 편의를 고려한 학습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