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조장 아룬카'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조장 아룬카'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25일 신규 월광 영웅 '조장 아룬카'를 업데이트했다.

조장 아룬카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 월광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월광 극장 중 하나인 나탈론 학원 편의 주요 등장인물이다. 폭주 집단인 적야의 리더로 의리 넘치는 성격과 뛰어난 리더십으로 많은 이들이 따르고 있다. 하지만 자신이 아끼는 이들을 공격하는 자에게는 누구보다 냉혹하게 변하기도 한다.

5성 등급 광속성의 기사 영웅인 조장 아룬카는 높은 방어력을 앞세워 압도적인 아군 보호 능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신이 전투 대형의 전열에 위치할 경우 발생되는 특수 효과 인왕서기는 자신을 제외한 아군이 적에게 공격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도록 해 팀원 전체를 보호할 수 있다. 3번째 스킬인 섬광의 궤적은 적을 공격해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하고 2턴 간 방어력 감소를 발생시키고 스스로에게는 2턴 간 방어력 증가와 보호막을 부여해 생존력을 높인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달 공개한 업데이트 로드맵에서 예고한 '루나틱 드래프트'도 추가했다. 루나틱 드래프트는 에픽세븐의 엔드 콘텐츠 월드 아레나에 적용되는 신규 모드로 다전제 경기에서 직전 라운드에서 밴(Ban)과 픽(Pick)이 이루어진 영웅을 다음 라운드에서 사용할 수 없게 한다.

루나틱 드래프트는 오는 7월 개최 예정인 에픽세븐 e스포츠 축제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에도 도입될 예정이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