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오션플랜트, 지구의 날 맞아 지역민과 해안정화 활동 실시
상태바
SK오션플랜트, 지구의 날 맞아 지역민과 해안정화 활동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오션플랜트 전 임직원과 고성군 동해면 인근 마을 주민들이 해양생태계 복원을 위한 해안 정화 활동을 펼친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SK오션플랜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SK오션플랜트가 지구의 날을 맞아 지역민과 함께하는 사업장 인근 해안 정화활동을 펼쳤다.

SK오션플랜트는 24일 임직원 600여명과 지역주민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고성군 동해면 사업장 주변의 해안정화 활동을 개최했다.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새봄맞이 해안 정화활동'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지역 내 해양생태계 및 자연환경을 보존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SK오션플랜트는 매년 동해면과 함께 해안 정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해안 정화활동에는 고성군 동해면 내산마을(이장 이장석) 주민, 동해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박상보), 동해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주복), 동해면 환경감시단(단장 이양구)을 비롯해 동해면사무소(장현열)에서도 참여해 봉사활동과 청소용품을 지원했다.

참여자들은 SK오션플랜트 사업장 인근 해안에 떠내려온 폐스티로폼, 버려진 낚시용품, 폐목 등 각종 해안 쓰레기를 수거했다.

SK오션플랜트 관계자는 "해안정화 활동을 통해 수생태계 보존은 물론 다음 세대에 건강한 해양 환경을 물려주는 일에 지속 할 수 있어 무척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해양 생태계 문제 해결과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