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전성기재단, '2025 스프링보드' 참여기관 모집
상태바
라이나전성기재단, '2025 스프링보드' 참여기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라이나생명의 사회공헌재단인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시니어와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2025 스프링보드' 지원 사업에 참여 기관을 모집한다.

스프링보드는 50+세대 및 돌봄 종사자와 소외계층의 사회적 고립을 해결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과 사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단체를 모집, 연간 사업자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공모를 통해 전문성과 가능성을 갖춘 비영리 단체를 선정하여 각각 3000만원, 5000만원, 1억원의 연간 사업 자금을 최대 10개 단체에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분야는 50+세대의 건강 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재단의 목적사업(돌봄종사자 지원, 한옥 공간 공익 활용 등)과 관련된 프로그램, 그 밖에 혁신적이고 전문성을 갖춘 공익 프로그램 및 사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법인, 기관, 단체 및 시설이라면 지원 신청이 가능하다.

홍봉성 라이나전성기재단 이사장은 "스프링보드 지원사업을 통해 그동안 우리 사회에 꼭 필요했던 공익 프로그램들이 활발하게 실행되고, 가능성을 가진 다양한 공익 단체들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청기간은 5월 16일까지로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 관련 제출 서류와 세부사항은 라이나전성기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