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 브랜드 탑텐은 여름철 대표 제품 '쿨에어코튼'의 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쿨에어코튼은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성으로 2022년 출시 이후 빠르게 탑텐의 인기 상품으로 안착했다. 접촉냉감 원단과 흡습속건 기술을 통해 열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며 최적의 체온 밸런스를 유지해 여름마다 사랑받는 탑텐의 핵심 제품군이다.
피부에 달라붙는 순간 시원함이 느껴지며 가벼운 착용감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밀착되어 완벽한 쿨링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탑텐은 이번 시즌 쿨에어코튼 라인업의 다양한 활용성을 보여주기 위해 각기 다른 직업을 가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화보 콘텐츠를 선보인다.
헤어디자이너 이재원, 그래픽디자이너 강예나, 요리사 박정현, 포토그래퍼 신새벽이 참여해 각자의 일상에서 쿨에어코튼 제품을 개성있게 스타일링한 모습을 담았다.
강석균 신성통상 패션Biz총괄 본부장은 "쿨에어코튼은 단순히 시원한 옷을 넘어 여름을 더욱 편안하게 즐길 방법을 제시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