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동산, '코코 봄 페스타' 캠페인 진행
상태바
서운동산, '코코 봄 페스타'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운동산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서운동산은 5일부터 '코코와 함께하는 봄을 찾고 힐링으로 시작해 봄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등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네잎클로버 보물카드 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서운동산 곳곳에 숨겨진 보물카드를 찾으면 서운동산 펜션 숙박권,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총 77명에게 제공된다.

또한 서운동산 스마트팜 딸기 따기 체험비용이 25% 할인된다. 방문객들은 농장에서 직접 딸기를 수확하고 현장에서 시식할 수 있으며 수확한 딸기를 포장해 가져갈 수도 있다.

서운동산 펜션 이용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된다. 평일(일요일 포함) 입실 시 동물 먹이 2세트가 무료 제공되며 관내 제휴처인 광릉추모공원 및 광릉 더 크레스트 방문객에게는 딸기 따기 체험 추가 할인 및 서운동산 온실카페·미로카페 제조 음료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가든 레스토랑과 두 곳의 카페에서도 할인 및 패키지 상품이 운영된다. 평일에는 입장권·식사·음료가 포함된 '시작해봄 세트'가 30% 할인, 주말에는 동물 먹이 세트가 포함된 '힐링해봄 세트'가 20% 할인된다.

서운동산 관계자는 "올해 겨울은 유난히 춥고 눈이 많이 내려 따뜻한 봄 햇살과 파릇하게 피어나는 자연의 분위기를 기대하고 그리워하는 분들이 많았다"며 "딸기 따기, 동물 먹이 주기 등 다양한 체험과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자연을 산책하며,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방문객들이 가성비 있는 봄 힐링 나들이를 통해 새출발 시즌의 큰 기운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