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마로지스, '제1회 안전문화혁신대상' 대상 수상
상태바
용마로지스, '제1회 안전문화혁신대상'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종철 용마로지스 대표이사 사장(오른쪽 두번째)이 제1회 안전문화혁신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용마로지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용마로지스는 한국경영자총협회(이하 경총)가 4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한 '제1회 안전문화혁신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경총은 안전 최우선 경영을 통해 기업경쟁력 강화와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는 안전경영모델을 정립하고, 이를 확산시키고자 안전문화혁신대상을 올해 처음으로 제정했다.

안전문화 확산 활동 현황, 경영진의 안전보건리더십 및 실천 노력,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운영 현황, 노사협력 및 근로자 참여정도, 원·하청 안전보건 상생 협력 수준 5개 영역을 경영계, 노동계, 학계 등 각계 저명인사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심사를 진행했다.

경총은 근로자 1천명 이상인 대기업 부문에서 대상 1개사, 우수상 2개사를, 근로자 1천명 미만인 중견·중소기업 부문에서 대상 1개사, 우수상 2개사 총 6개사를 선정했다.

용마로지스는 안전문화혁신대상 중견·중소기업 부문에서 첫 대상 영예를 안았다.

용마로지스 관계자는 "생명과 안전을 기업경영 최우선 가치로 삼고 지속가능한 안전문화를 만들어 가겠다"며 "안전, 쾌적, 건강한 일터를 조성하고 서로의 안전을 위해 구성원 안전의식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