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 美 에듀테크 기업 '애드퍼즐'과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테크빌교육, 美 에듀테크 기업 '애드퍼즐'과 파트너십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고교 대상 애드퍼즐 특별가 판매, 원화 결제 및 후불제 서비스까지 제공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왼편 3번째)와 카나가 아르무감(kanaghaa Arumugam) 애드퍼즐 APAC 마켓 매니저(오른편에서 5번째)가 테크빌교육 본사에서 파트너십 체결 후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왼편 3번째)와 카나가 아르무감(kanaghaa Arumugam) 애드퍼즐 APAC 마켓 매니저(오른편에서 5번째)가 테크빌교육 본사에서 파트너십 체결 후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미국 에듀테크 기업인 애드퍼즐(대표 'Quim Sabrià')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테크빌교육은 23년간 티처빌 원격교육연수원을 주력 브랜드로 교육 전문 이커머스와 교육 콘텐츠 및 솔루션으로 연구·개발·공급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애드퍼즐은 동영상을 활용해 학생과 교사가 상호작용하며 퀴즈를 풀고, 즉각적인 학습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에듀테크 서비스이다. 

테크빌교육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국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애드퍼즐을 특별가로 공급하고 원화결제와 후불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체인지더클래스(이하 '체더스')를 통한 애드퍼즐 수업 연수도 제공할 예정이다. 

체더스는 학교 수업에 활용 가능한 국내외 에듀테크를 한 데 모아 과목별 AI코스웨어 수업을 지원하는 에듀테크 활용 플랫폼이다. 테크빌교육의 자회사인 즐거운학교가 미래형 학생교육을 위해 개발·운영 중이며 100여개가 넘는 국내외 에듀테크 제품이 입점해 있다.  

최근에는 국내 공교육에서 많이 활용되는 해외 에듀테크(니어팟, 카훗, 북크리에이터, 패들렛)의 국내 공식 파트너로서 학교 대상으로 쉽게 수업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그 동안 학교에서 구매하기 어려웠던 해외 제품에 대한 구매뿐 아니라 기술지원 및 궁금한 사항에 대한 응대까지 지원한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세계적인 에듀테크 기업인 애드퍼즐과 국내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라며 "테크빌교육의 자회사인 즐거운학교는 체더스를 통해 공교육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앞으로 방과후 학교 및 늘봄학교 위탁 운영을 통해 미래형 학생교육을 제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나가 아르무감(kanaghaa Arumugam) 애드퍼즐 APAC 마켓 매니저는 "한국 공교육 시장에서 오랜 시간 노하우를 쌓은 테크빌교육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기대가 크다"며 "학생들이 애드퍼즐을 활용해 수업에 적극 참여하고 집중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즐거운학교는 체더스와 함께 에듀테크를 수업에 활용할 선도교사를 오는 6월까지 모집한다. 선도교사로 선정되면 에듀테크를 활용해 수업 콘텐츠를 제작하고 체더스 온·오프라인 연수의 강사로서 활동할 수 있다. 즐거운학교는 선도교사가 국내외 다양한 에듀테크에 대해 엠버서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