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북폴리오, '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 출간
상태바
미래엔 북폴리오, '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 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미래엔 북폴리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미래엔의 성인 단행본 출판 브랜드 북폴리오는 '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을 출간한다고 16일 밝혔다.

신간 '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은 삐까뚱씨라는 이름으로 여행 유튜버를 운영하면서 각자의 본업인 프리랜서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약하고 있는 '브로디'와 '노아'의 인생 여정을 써 내려간 에세이다.

전 세계를 유랑하며 일하는 노마드 워커로서 현재를 가장 재미있게 살고 있는 두 사람의 경험과 가치관을 특유의 감성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책에는 '원소주', '테디뵈르하우스' 등과 협업한 두 사람이 직접 개발하고 그린 일러스트가 실렸다. 글은 브로디의 시점으로 쓰였으며 중간중간 별도 편집 장치를 통해 노아의 생각이 튀어나와 글만으로도 서로 티키타카 하는 광경이 그려진다.

책은 크게 4개 파트로 구성돼 있다.

1부 '지금 당장 재미있는 걸 하자'에서는 디지털 노마드로 사는 지금이 있기까지의 고군분투를 그렸고, 2부 '내 마음의 주인은 나니까'에서는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두 사람의 역사와 내밀한 사연이 밝혀진다.

3부 '놀면서 일합니다'에서는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로서 쌓아온 커리어를 소개하고, 4부 '행복은 바로 여기 이 순간에'는 행복, 꿈, 결혼, 여행 등에 관한 두 사람의 생각과 가치관을 담았다.

미래엔은 신간 출간을 기념해 오는 18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당일 도서 구매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저자 사인회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